한국외대 대표 홈페이지 Top
검색

한국외국어대학교

닫기
전체메뉴

 

동아리연합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제38대 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 우리, 동고동락'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제38대 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 우리, 동고동락'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2000 중앙동아리 회원 여러분 그리고 외대 학우 여러분, 인사드리겠습니다!

제38대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 우리, 동고동락' 동아리연합회장 조혜민입니다.


동고동락이란 괴로움과 즐거움을 함께 한다는 뜻으로, 같이 고생하고 같이 즐긴다는 의미를 가졌습니다. 2020년도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기존과는 다른 방법으로 동아리활동들이 진행되어야했던 시기였습니다. 2020년도가 위기대응의 해였다면, 2021년도는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해를 만들어보고자합니다. 동아리의 재활성화와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지금 이 시점이 우리가 함께 고민하고, 함께 나아가며 동고동락하며 현재의 위기를 이겨 나가야할 순간이며 그 중심에 동고동락이 있겠습니다.


한국외대 서울캠퍼스 동아리연합회는 대학 사회 내에서도 손에 꼽힐 만큼 큰 규모를 자랑하고있습니다. 동아리연합회는 외대 동아리 사회 내에 다양하고 다채로운 동아리들이 존재하는 만큼 동대문구 3개대학 교류전을 통해 그 장점을 더욱더 부각해보고자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8개분과 72개의 정인준, 2개의 가인준 동아리들이 더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의 방법을 모색하겠습니다.


우리의 동고동락, 비상대책위원회 체제를 지나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동고동락은 기존의 사업들은 이어나가고 새로운 사업들의 집행으로 부족한 점들은 채워나가고자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공약 이행 및 집행에서도 동아리 회원분들과 더 소통하고, 더 연대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의 동고동락으로 동아리 사회가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지로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 국제학사 405호 TEL : 02)2173-2831 Email : hufscus@gmail.com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쇄